푸르미르의 이야기



도라에몽 과자라고 검색해보니 

진짜로 있길래 깜놀했습니다.

어머니께서 대마도 온천 여행 다녀 오시면서

사오신 과자인데요.





알고보니 한국에서도 팔더군요...ㅋㅋㅋ

정식명칭이 우마이봉이라는 것도 처음 알았구요.






암튼 어머니께서 사오신건 치즈맛과 콘포타지맛 2가지~~~



포장부터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도라에몽 애니메이션도 찾아보진 않았지만

채널 돌리다 티비에서 방영할 때는 잘 보곤 했었지요.


아래 요넘이 치즈맛이라네요.



그리고 요넘이 콘포타지맛~~~

콘포타지맛은 콘스프 맛이랍니다.

갑자기 도라에몽 성애자 심형탁씨가 생각이 나네요..ㅎㅎ



아직 맛보기 전에 가까이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요넘도 가까이서 한컷~~~~



포장을 뜯어서 하나 집어 봤습니다.

손바닥안에 착 감기네요.....ㅋㅋㅋ




드뎌 껍질을 까봤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더니 무슨 맛일까요????

분명 치즈맛이 납니다.

그런데 저는 무쟈게 짜게 느껴지더군요.

바나나킥 과자 아시죠??


거기에 치즈맛을 입힌 짠맛으로 설명할 수 있겠네요...ㅎㅎ



하나를 까서 일단 다 먹어 봤습니다.

꼭 껍질에 싸서 드셔야 해요.

손꾸락이 찐득찐득해서 물티슈로 닦던 씻던지..

해야 합니다.

다른 분들 드시는 사진 보니까 다들 껍질에 싸서 드시네요...ㅋㅋ



두번째 콘포타지맛도 먹어 봅니다.

치즈맛과는 달리 맛이 예측이 되지 않아 기대감 증폭!!!!!



일단 색깔부터 틀립니다.

근데 이게 무슨 맛일까요?

콘스프맛이라는데.....흠.....


제 입맛에는 별로 맞지 않습니다.

차라리 치즈맛이 나아요....ㅠ.ㅠ

억지로 하나를 다 먹었습니다.



멘타이맛도 있다고 하는데 궁금하긴 합니다.

암튼 전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타입의 맛은 아닙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어린 아이들한테는 먹이지 않는게 좋을듯 해요.

짠맛때문에.....ㅋㅋㅋ

몸에 좋을꺼 같진 않습니다.


도라에몽 과자, 우마이봉 치즈맛, 콘포타지맛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