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다들 잘 지내셨나요?

너무나도 오랜만에 글을 써려니 어색하기까지 하네요.


그럼 간만에 동생 생일이라 치즈케이크 한조각 먹은 김에 

그 칼로리에 대해 알아 볼까요???





사실 동생 생일은 11월 28이에요.

그런데 그날은 함께 할수가 없어서 생일 케이크를 사서

미리 촛불을 껐답니다.

요것도 안할려고 했는데 6살 조카가 너무 생일 케이크 촛불 꺼는걸

조아해서리....ㅎㅎ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사실은 조그만걸 살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 갔더니

요고 밖에 없더라구요. ㅎㅎ


암튼 간단하게 생일노래 부르고 짝짝짝 박수치고~~~

케이크 절단하구요. 냠냐미 했답니다.





근데 먹고나니까 궁금하더군요.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칼로리가 과연 얼마인지?

살짝 파리바게트 홈피가서 알아 봤더랬죠.



아래 이미지 보이시나요?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1회 제공량에 대한 칼로리가 250칼로리라네요.


잘 이해가 안되시죠???


총중량이 840그램, 1회 제공량이 70그램입니다.

그럼 치즈케이크가 총 12조각이 되죠.


총 12조각으로 컷팅했을때 한조각당 칼로리가 250칼로리 입니다.

그럼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전체 칼로리는

3,000칼로리가 되네요.ㅎㅎ




사실 12조각으로 자르지도 않았지만 저는 2조각을 먹었으니

순식간에 500칼로리 이상을 섭취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치킨 한마리 칼로리가 대략 2,500칼로리니까

거의 비슷비슷 합니다.

밥한공기는 약 300칼로리니까 흠.....

밥 열공기가 되겠네요...ㅋㅋㅋㅋ


다이어트 진행하시는 분들은 드시기 전에 칼로리를 먼저 계산한다면

한조각도 제대로 먹지 못할 듯 하네요.


지난번에 치킨 한마리 칼로리에 대한 글을 올린적이 있었지만

모든 음식을 칼로리를 계산하면서 먹어야 한다면

그 스트레스는 어마무시 하겠죠.


저같은 경우는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 칼로리 무시하고

막 먹어도 되거던요.

(오히려 살이 안찌는게 스트레스라는...ㅜ.ㅜ)


아무튼 오늘은 오랜만에 글을 썼는데요.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칼로리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비가 오고나서 날씨가 또다시 추워졌네요.

조카도 감기가 걸려서 코를 훌쩍 거린답니다.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아래 동영상은 치즈케이크 컷팅하는 영상입니다..ㅎㅎ

걍 이쁘게 봐주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