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어니스트 티켓은 선불제 티켓 택시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만든 취지는 바가지 요금 즉 부당 요금 징수와 둘러가기를 막아 외국인들의 한국 택시 이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연히 국내 사람들도 이용 가능 하구요.)

어니스트 티켓 앱은 도착하는 목적지를 입력하게 되면 미터기 요금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보여주게 됩니다. 이 요금은 2004년부터 축적된 데이타를 바탕으로 산출한 금액입니다.


바가지 요금을 줄일수도 있지만 어플이 제공하는 요금을 선결제하기 때문에 무임 승차도 방지하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어니스트 티켓 선불제 택시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언어를 선택 후 확인을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글 계정, 네이버 계정 로그인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동의하기를 터치하시고 다음 화면에서 본격적으로 어니스트 티켓 선불제 택시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선불제 티켓 택시 시스템 어니스트 티켓 예매하기 해볼까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예매하기를 터치한 다음 출발지와 목적지를 검색해서 입력합니다.

택시 탑승일자와 시간을 입력하고 도로, 택시 종류를 선택한 후 요금 산출을 터치하면 택시 요금을 자동으로 계산해서 보여줍니다.



택시 요금이 산출되었으면 티켓 결제를 합니다.

kpay 간편결제, inipay 간편결제, PAYCO 간편결제 중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니스트 티켓 선불제 택시 어플은 승객용과 기사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택시기사는 누구나 기사용을 선택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외국인 손님 탑승시 외국어 구사 능력이 떨어지더라도 어니스트 티켓만으로 목적지를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어니스 티켓 선불제 택시 어플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