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얼마전 생일이었는데 카카오톡으로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10월 1일까지 유효기간이었지만 며칠 참지 못하고 온라인 주문 처음 해봤는데요.

딱히 어렵지는 않았는데 배달 주소지 등록부분에서 살짝 짜증이 났습니다.


간단하지만 한번도 해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통해 교촌 기프티콘 온라인 주문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릴께요.



일단 저는 PC로 주문을 했습니다. 모바일도 살펴보니까 똑같더라구요.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우측 상단에 온라인 주문 할 수 있는 곳이 보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교촌 치킨 회원 가입을 안했더라구요.

귀찮았지만 일단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긴 해요.



그럼 배달지 선택을 하셔야 되는데요.

배달지 추가를 클릭해서 치킨을 받을 주소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조금 짜증이 났었다고 했는데요.

사실 자세히 보면 어렵지도 않습니다. 저는 잠시 착각을 하는 바람에.....ㅠ.ㅠ


이렇게 배달지 추가해서 선택을 하셨으면 메뉴 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



교촌 카카오톡 기프티콘 메뉴는 이벤트를 클릭해서 고르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기프티콘이 있는데요.

저는 허니콤보웨지콜라세트를 선물로 받아서 선택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배달지 주소, 매장, 주문시 요청사항 입력하시구요.

수령인 정보, 배달 예정시간도 입력해 주시구요.


마지막으로 기프티콘에 있는 교환권 번호를 입력하여 적용해 주시면 됩니다.

기프티콘에 있는 9자리 주문번호가 아니라 바코드 아래에 있는 12자리 번호를 입력해야 해요.

그리고 적용완료를 클릭합니다.



교촌 드림 교환권 금액으로 실제 주문금액은 0원이죠.

이렇게 교촌 기프티콘 온라인 주문은 끝이나게 됩니다.

어렵지 않죠?

이것도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교촌치킨 고객센터(1577-1991)에 전화하셔서 기프티콘 번호 불러 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