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오랜만에 신나는 과자와 아이스크림을 맘껏

먹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인디언밥과 조안나 아이스크림은 너무나

오랜만에 먹어 보는거 같네요.


2가지 과자와 조안나 아이스크림을 섞어서

먹어본 맛은 과연 어떨까요?


먼저 과자부터 하나씩 살펴 봅니다.


신당동떡볶이 과자는 사실 처음 먹어 봅니다.

맛보다는 약간 빨강색의 과자색깔이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룰수 있을꺼 같아서 샀답니다.



포장지의 정면에는 맛있는 떡볶이 사진이 보입니다.



과자도 꿀꽈배기처럼 맛있게 생겼네요.

그러나

하나를 집어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아닌듯 해요.

저는 그냥 담백한 맛의 과자를 좋아한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니 신당동떡볶이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화내지 마시구요.



두번째 과자는 인디언밥입니다.

예전에 정말로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포장지 디자인도 바꼈네요.

옛날 인디언밥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콘프레이크처럼 우유에 많이 말아서 먹곤 했다죠.



인디언밥은 그냥 먹기에는 심심하고

우유와 가장 많이 먹었던거 같습니다.


포장지를 보니 귀여운 인디언 소녀가 보입니다.



다른 과자들은 가격도 비싸지고 양도 적어지면서

내용물도 약간 변형이 되었다는 것을 많이 느꼈는데

인디언밥은 그대로인거 같네요.



그냥 보기만해도 예전에 먹던 그 맛이 떠오릅니다.

실제로 먹어봐도 예전 맛과 똑같습니다.



다음으로 조안나 아이스크림입니다.

사실은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구매할려고 했지만 보이지가 않아

대타로 조안나 아이스크림을 샀어요.



예전에 조안나보다 투게더를 더 많이 먹었더랬죠.



아무튼 요즘의 베스킨라빈스 같은 아이스크림 말구

추억의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었답니다.



뚜겅을 개봉하니 금방 눈이 내린듯한 모습입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밭을 거닐듯이 제가 제일 먼저

수저로 한숱갈 떠서 먹어 보았답니다.


어렸을때 먹어본 그 맛이 기억이 나더라구요.

달콤한 바닐라맛이 혀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살짝 2가지 과자와 조안나 아이스크림 맛을 보고 

그릇을 가져와 3가지를 섞어서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신당동 떢볶이 과자가 너무 튀게 나와버렸네요.



요 사진은 흐릿하게 잘못 찍어서 죄송합니다요....ㅠ.ㅠ



아무튼 3가지를 그릇에 담아서 아이스크림에 과자를

섞어서 먹어 보았답니다.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인디언밥과 조안나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꽤 훌륭하답니다.

인디언밥 과자는 여하튼 우유던 무언가 같이 먹어야

그 맛이 훨씬 더 좋아지는 건 틀림이 없네요.



하지만 신당동 떡볶이 과자랑은 궁합이 맞질 않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조안나던 투게더 아이스크림은

인디언밥같은 담백한 과자랑 같이 먹어야 훨씬 맛있구요.


신당동떡볶이 같이 짠맛이 강한 과자는

별로 어울리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먹다보니 조안나 아이스크림이 바닥을 

드러낼려고 합니다....ㅠ.ㅠ



여러분들도 투게더, 조안나 아이스크림을 구매해서

드셔볼 계획이라면 좋아하는 과자랑 같이 섞어 드셔 보세요.

훨씬더 맛있고 재미까지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신당동떡볶이 과자는 개인적으로 별로인거 한번더

말씀드립니다.


오랜만에 과자랑 아이스크림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