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저는 평소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남들처럼 품위있게 원두커피를 마시지는 않고

믹스커피를 좋아라 한답니다.


매일 3잔에서 5잔 정도는 마시는 거 같네요.

원래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를 마셨는데요.


이번에는 살짝 바꿔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100개짜리를 주문했답니다.


남양제품이고 김태희가 모델이네요.



G 마켓에서 무료배송으로 10,700원에 구매를 했는데요.

싸게 구매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귀찮아서 눈에 보이는데로 

인터넷 주문을 했답니다.


빠른 배송기념으로 한잔을 마셔 봤는데요.

프렌치까페 카페믹스도 맛이 괜찮더군요.

당분간은 계속 주문해서 마실듯 싶습니다.



프렌치까페 카페믹스의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80칼로리나 되네요.

저는 모든 음식을 칼로리 신경 안쓰고 먹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은근히 칼로리가 높은거 같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칼로리가 53칼로리인데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칼로리가 더 많이 높네요.


암튼 저는 마른 체형이라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패스~~~



이젠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될텐데요.

아무래도 냉커피 소비량이 많아질수 밖에 없겠죠.


믹스커피 2개를 유리잔에 넣고

뜨거운 물 약간에 휘리릭 저어준 후에

얼음을 컵안 가득차게끔 넣어서

살살 흔들어 가면서 마시면 정말 시원합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100개의 양이면

한달을 버티기는 힘들꺼 같습니다.


저혼자 먹는것도 아니니까 20일을 버틴다면

많이 버텼다고 할 수 있겠네요.



사실 커피는 칼로리도 칼로리지만

카페인 성분 때문에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겠죠.


아직까지 건강에 적신호가 온건 아니지만

조금씩 줄일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짧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100개짜리

구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