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다들 고향길에 도착은 하셨습니까?

저는 사실 저희 집이 큰집이라 이동할 필요가 없어

편안하게 집에서 설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고모가 보내주신 일본 쿠키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게 쿠키인지 일본과자인지는 구분하기 힘들지만

일본간식임에는 분명한듯 합니다.


포장박스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Wiener Bissen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게 보이는 겉 포장입니다.

상당히 맛도 기대되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3가지 종류의 일본 쿠키가 가지런하게

정렬되어 있답니다.

아마도 맛이 다 틀린가봐요.



방부제가 각 쿠키열마다 하나씩 들어 있네요.

굳이 3개씩이나 들어 있을 필요가 있는지 의문스럽네요.



한컷 더 찍어 봤습니다.

촛점이 흔들려서 엉망입니다.



측면에서도 한컷~~~



하나씩 들어서 찍어 봤습니다.

자주빛의 일본과자는 무언가 찐한 맛이 예상되네요.



파랑색은 부드러우면서 강한 맛이 예상됩니다.



흰색은 우유처럼 부드러운 맛이 예상되구요.



뜯어서 실제 일본 쿠키를 살펴 볼께요.

초코맛이 나는 요건 정말 맛있습니다.

자꾸 자꾸 손이 가게 됩니다.



요고와 아래것도 마찬가지로 국내 과자

쿠크다스랑 맛이 흡사합니다.



쿠크다스의 스몰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종류별로 먹다보니 벌써 많이 먹어 버렸어요...ㅠ.ㅠ

아껴 먹어야 겠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맛있네요....ㅎㅎ

맘만 먹으면 30분안에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 혼자 먹기에는 너무 미안해서

가족들을 위해서 몇개 남겨 놨답니다.


고모한테 새해 인사 드리면서 일본 쿠키 한번 더 

보내달라고 해야 겠어요.


여기까지 중독성 강한 일본 쿠키, 일본과자, 일본간식

소개해 드렸습니다.


구정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