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슬슬 가을 바람이 콧구멍 속으로

들어오면서 집을 나가 있던 입맛 역시

돌아오는듯 합니다.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 중 지난번 부산에서 맛본

밀면과 만두가 문득 떠올랐습니다.


서면 어딘가에 위치한 밀면집이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혼자 드시는 분들도 눈에 많이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빔보다는 물이

훨씬 개운하고 좋았습니다.



비빔도 꽤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딱 한젓가락 먹어 봤습니다.

역시 물이 더 좋아요.



국물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원래 제가 먹는 양이 많지가 않아요.

뭐던 깔끔하게 비우질 못하는데 요고는

싹 비워냈답니다.



가까이서 찍어 봤는데 약간

라면 비쥬얼이 생각나네요.



만두까지 먹으면 배가 너무 부를꺼 같아

고민하다 걍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후회할꺼 같더라구요.



역시나 배가 터질꺼 같더라구요.

만두만 먹어도 한끼 해결됩니다.

만두는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그냥 우리가 흔히 먹는 그 만두의 맛입니다.



일단 속이 꽉 차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만두 3개를 먹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도 저녁 메뉴를 고민중인데요.

밀면은 또 한번 먹어 보고 싶습니다.


그냥 국수라도 먹을까요?

따뜻한 잔치국수도 먹고 싶긴 합니다.


저녁메뉴는 계속 고민 해봐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저녁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