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신나는 불금 보내셨나요?

아니면 불금의 자정을 넘어 토요일 새벽까지 달리시나요?

저는 자다깨서 컴퓨터 앞에 앉아 있습니다.


생활하다 보면 내가 살고있는 집주소가 영문으로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실례로 영국 사이트에서 해외 직구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영문주소 표기하는 법을 몰라 헤맨적이 있습니다.



 해외에 가족이나 친구가 나가서 살고 있어 편지를 주고 받는다거나

위의 경우처럼 해외 사이트를 통해 직구를 한다거나...........

어떤 이유에서던 생활속에 영문주소는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영문주소변환기,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활용 요령이란 제목으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를 

활용하는 것이죠.

다른 경로의 영문주소변환기도 있지만 저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방법이 가장 편하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영문주소변환' 또는 '영문주소변환기'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영문주소로 변환하고 싶은 지번이나 도로명을 입력하여

검색하게 되는데요.


저는 서초동으로 검색해 볼께요.



서초동을 검색하니 아래 화면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우측 하단 화살표 표시의 초록색 박스 영문주소 검색결과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문주소 검색결과 더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우측 상단 빨강색 박스의 지번주소, 도로명 주소로 나눠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번주소를 클릭했을때의 결과 화면입니다.



도로명 주소를 클릭했을때의 결과 화면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영문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고 쉽죠???


지금까지 영문주소변환기,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몇번만 해보시면 금방 따라 하실 수 있을꺼에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