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연인들이 꼭 가봐야할 신비의 땅

인도 뭄바이 핫 플레이스 5



해외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은 인도를 가보지 않고서는 여행의 참맛을 느낄수 없다고 합니다. 비록 인도는 가난하지만 거대한 땅과 위대한 문화 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인도 여행지 중에서 뭄바이는 인구가 2천만명이 넘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만약 연인들이 인도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가볼만한 뭄바이의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1. 마린 드라이브 (Marine Drive)


마린 드라이브는 지도의 모양을 살펴보면 목걸이처럼 생겨 '여왕의 목걸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뭄바이 남쪽의 나리만 포인트에서 말라바 힐까지 연결되는 4.5km의 아름다운 해안입니다. 마린 드라이브를 방문하게 되면 수많은 연인들이 데이트하는 장면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2. 초파티 해변 (Chowpatty Beach)

초파티 해변은 마린 드라이브 북쪽에 위치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크닉 장소로 꼽힙니다. 저녁이 되면 거리는 먹거리가 풍부한 레스토랑으로 변하여 피로를 풀고 휴식과 여가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3. 마운트 메리 성당 (Mount Mary Church)


1570년에 건립된 마운트 메리 성당은 이름에서 볼수 있듯이 매년 9월에 일주일간 열리는 마리아 축제 기간이 유명합니다. 광대한 아라비아해가 내려다 보이는 마운트 메리 성당은 시간대별로 미사가 이어지는데 항시 많은 사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4. 시바지 공원 (Shivaji Park)


인도의 영웅적인 지도자 파티 시바지의 이름을 따서 1925년 영국 정권 당시 설립된 공원입니다. 인도가 독립하기 전에 설립된 시바지 공원은 역사적, 문화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5. 이메지카 놀이공원 (Adlabs Imagica)


이메지카 놀이공원 2013년 4월에 개장한 놀이공원입니다. 이곳에는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중의 하나인 플라잉 퓨리가 있습니다. 약 40명의 사람들이 붙어 앉아 45미터 높이에서 약 113km의 속도로 떨어지는 놀이기구입니다. 킨 항공모함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꾸욱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