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11월 마지막날 날씨가 너무 따사롭네요.

완전히 봄날씨처럼 느껴집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오락가락 하는거 같아요.

오늘은 약간 가벼운 옷차림으로 외출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시나요?

이번 글은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에 관한 글입니다.

((사실 저는 HP5520을 사용합니다만....))

알고보면 어려운 것도 아니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고 잘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검색하면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가 보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시죠???

그럼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해서 들어가 볼께요.



아래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빨강색 박스의 순서대로 마우스를 이동 / 클릭하시면 되구요.

(제품정보 →  PC/프린터/카메라 → 프린터/소모품) 



그러면 프린터 / 복합기 관련 화면으로 바뀌게 되죠.

아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내가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 모델명을 입력하시고 원하시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 & 설치하시면 됩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죠???

네이버 검색을 통해 삼성 다운로드 센터로 들어가는 것도 귀찮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삼성프린터 드라이브 설치로 이동하게 됩니다.

참고하시구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바로가기 [링크]


지난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HP5520 복합기를 예를 들어

 hp드라이버 다운로드에 관한 글을 썼었는데요.

HP 드라이버 설치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HP 드라이버 다운로드 & 설치 [링크]


오늘은 1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2015년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해 부족했던 부분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구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에 관해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