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송중기를 메인 모델로 2016년 5월 20일 두타 면세점이 야심차게 오픈을 하였습니다.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두산타워의 9개층을 활용하고 약 5,09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타 면세점과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심야 영업을 새벽 2시까지 실시한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매장에 해당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그럼 갓 오픈한 따끈따근 두타 면세점 영업시간 및 기타 이용 정보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두타 면세점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요일별, 매장별 영업시간이 다르므로 아래 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월요일 ∼ 토요일 : 오전 10시 30분 ∼ 다음날 새벽 2시까지

○ 일요일 : 오전 10:30분 ∼ 00:00(자정)까지

  ※ 1층(수입 화장품 & 향수) / 4층(한국 문학관) : 저녁 11시까지


두타 면세점에서는 새벽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해서 교통비 지급, 추가 할인 혜택 등의 고객 서비스도 마련했답니다. 

아직까지 명품 브랜드의 입점이 100% 이루어지진 않았지만 빠른 시간내에 정착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두타 면세점 찾아가는 길은 승용차, 지하철, 일반버스, 서울 시티투어 버스별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참조> 


<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



<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



< 버스를 이용할 경우 >



< 서울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할 경우 >



승용차를 이용하여 두타 면세점을 찾으실 경우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궁금할텐데요.

주차장은 두산타워 지하 3층에서 지하 6층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요금은 30분에 2,100원입니다.

생각보다 주차요금은 비싼거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수 있겠습니다.

다만 두타 면세점에서 제품 구매를 하신 고객에 한해 무료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하는 무료 주차 시간이 상이합니다. <아래 표 참조>


○ 1달러 이상 100달러 미만 구매 고객 : 2시간

○ 100달러 이상 300달러 미만 구매 고객 : 3시간

○ 300달러 이상구매 고객 : 4시간

단순 쇼핑이 아닌 제품 구매 목적으로 방문하신다면 승용차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일꺼라 생각합니다.


주의깊게 보셔야 할 사항은 출국시 구매 한도액과 입국시 면세 한도액입니다. <이미지 참조>


오픈과 함께 두타 면세점 영업시간 및 찾아가는 길 정보, 주차장 안내 등 기본적인 부분들만 알아 봤습니다.

저는 지방에 살기 때문에 두타 면세점을 방문할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서울, 수도권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꼭 구매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외국인 관광객 또한 많이 방문해서 외화를 많이 벌어 들일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