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꽃샘추위가 심상치 않습니다.

오늘 잠시 밖에 나갔다가 너무 추워서 그냥

집에 들어오고 말았네요.


여러분들은 추운날 아이스크림이 더욱더 당기지 않나요?

날씨는 춥지만 입속에서는 무언가 시원함을 갈구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 냉동실 문을 열었더니 개봉도 안한 아이스크림을 발견!!!



바로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입니다.

어렸을때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엄마가 사다 주셔서

먹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일단 냉동실에서 꺼내와 살펴 봤답니다.

아시다시피 초코맛과 딸기맛 2종류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개봉해서 먹어보도록 할께요.



셀렉션 아이스크림 박스를 뜯어보니 딸기맛과

초코맛이 가지런하게 정렬되어 있습니다.


얼른 맛보고 싶지만 몇장의 사진을 위해서 참았답니다.



종류별로 하나씩 꺼내서 찍어 봤습니다.

노트북 위에다 놓고 찍어서 자판 모습이 보이는 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맛을 더욱 좋아합니다.

어렸을때 동생이랑 가위바위보 해서 이긴 사람이 좋아하는 거

먹기로 한 기억이 나네요.


항상 제가 이겨 딸기맛을 독식했었답니다...ㅋㅋㅋ



초코맛만 단독 샷!!!

개인 입맛에 따라 틀리겠지만 초코맛은 먹을때나 먹고난 후

입안이 텁텁하고 개운치가 않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초코맛 말고 바닐라를 넣어 줬으면 

더욱 좋았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은 딸기맛 단독샷!!!

포장지 색깔만 봐도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막대가 꼭 혀를 날름거리는 모습처럼 보입니다.



초코맛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오랜만에

먹어 봅니다.


역시나 텁텁한 맛이 입안을 감싸고 있습니다.



초코맛을 얼른 후다닥 먹고 딸기맛으로 전환했어요.

역시 딸기맛은 달콤하면서도 입안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혼자 먹어도

사실 다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몇번 베어 먹으면 금방 하나가 사라집니다.

혼자 딸기맛만 다 먹고 싶지만 가족들의 원성이

들리는듯하여 하나씩만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 먹어 봤는데요.

맛은 예전과 다르지 않습니다.


요즘 과자 같은 군것질거리 살펴보면 양과 가격도 차이가 있지만

맛에서도 차이가 나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맛본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다행히 예전 맛을 유지하고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럼 꽃샘추위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