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 날씨가 따뜻하네요.

현관 벨소리가 울려 누군가 했더니 택배가 왔습니다.

무엇일까 궁금해서 봤더니 흠.....김장매트가 왔네요....ㅎㅎ

주문한 적이 없었는데 동생이 아마도 김장할 때 써라고 주문한 거 같아요.

가격은 29,800원입니다.



오픈 마켓별로 가격비교 꼼꼼하게 해보고 사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조금 더 싸게 구입하는게 좋겠죠.

김장용 절임배추를 12월 중순쯤 도착하게끔 주문을 했었는데.....

김장매트, 실내용 깔개 매트라고도 하네요. 요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까요?

아무튼 포장을 뜯어 봤습니다.



뜯어보니 왠 거적대기 같은게 나오네요.

무슨 푸대자루 같은 느낌이랄까요???



와중에 영어로 설명된 정체불명의 물건이 있네요.

영어를 몰라도 사진을 살펴보니 칼갈이인 듯 합니다.

사실 김장매트보다 요넘이 더 궁금했답니다.

어우..사진이 엉망이네요...ㅋㅋㅋ



그래도 메인은 김장매트이니 아래 이미지처럼

쫙 펼쳐 봤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맘에 드네요.

끝부분의 깃처럼 세워진 부분이 약간 불안합니다.

좀 꼿꼿이 세워져야 하는데........ㅜ.ㅜ

일단은 아직 김장할 때가 아니라 패쓰~~~

나중에 김장할때 제대로 

옹가네 김장매트 사용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젤로 궁금했던 칼갈이 입니다.

플라스틱 개봉박스를 뜯어보니 요런 모습이네요.

웬지...흠...몇번 써먹지 못할 거 같은 느낌이 드는...ㅠ.ㅠ



생김새는 귀요미네요...ㅎㅎㅎ

생긴거 만큼 기능도 확실하면 좋겠습니다.

요것도 한번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볼께요.


옹가네 김장매트 실내용 깔개 매트 구매 후기는 여기까지~~~

아직 사용은 못해봤지만 차후에 김장 후 올려볼께요.

주말 잘 보내시고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