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불금을 너무 신나게 달렸나 봅니다.




새벽까지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들어와

토요일 오후에나 정신을 차리게 되네요.


평소 같으면 금요일 퇴근 후

로또를 구매했겠지만 이번주는 그럴만한

여유조차 없어서 토요일 늦게 구매했네요.


로또718회차는 건너뛸까 생각도 했지만

추석도 다가오고 좋은 기운을 받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무거운 몸을 이끌었답니다.



로또718회반자동 + 수동 10게임

늦었지만 지금 공개해 봅니다.


 



첫번째 조합이 대박이네요.

43, 44, 45가 연달아 나왔습니다.


단번대 7번과 20번대 23번, 27번을

예상수로 두고 반자동을 돌렸습니다.



30번대는 33번을 예상수로 뽑았습니다.


전체적으로 40번대가 포함이 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그닥 좋아하지 않는

조합이긴 합니다.


지난 로또717회차 보너스 숫자인 44번은

강하게 출현 예상해 봅니다.



속이 아직까지도 좋지가 않아

글쓰기조차 힘이 드네요....ㅠ.ㅠ



로또718회반자동 + 수동 10게임

로또718회예상번호!!

맘에 드시는 조합이 있으시면 가져가시구요.


로또 구매시간이 얼마 남지가 않았지만

20시까지 구매하시면 됩니다.


주말이라 술 약속 있으신 분들

많으실텐데 무리한 음주 하지 마시구요.

저처럼 후회하게 됩니다.


계속 화장실만 들락날락 거리고

물만 마시게 된답니다.....ㅠ.ㅠ


로또718회차 구매하신 모든분들!!

좋은 성적내시기 바라구요.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