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요즘 저의 로또 성적은 너무나 좋지 않답니다.

제가 예상한 번호와 전멸 번호대 등 

예상하는 것마다 반대로 되는거 같습니다.



만약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

로또705회 구매를 앞두고 계신 분들은 제가 

선택한 번호를 잘보시고 제외수로

활용하셔도 될 듯 합니다.


저는 그래도 저의 선택을 믿고 또한번

로또705회반자동과 수동 10게임을

결정하고 구매를 했답니다.


제가 선택한 번호를 잘 보시면

수동이던 반자동이던 매 조합마다 이월수가

포함되어 있는걸 알수 있습니다.



그만큼 지난 704회 당첨번호 중에서 최소 1수이상이

나올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요즘 저의 로또 예상번호는

항상 반대로 움직인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40번대가 지난주에 예상했듯이 이번 705회차에도

전멸할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매주 만원을 투자하고 있지만 나름 분석해서

예상수를 뽑고 직접 로또 용지에 마킹을 하고

로또 판매점에 가서 구매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매주 만원의 투자는 과한 투자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5등을 목표로, 로또706회반자동은

5,000원만 투자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제가 예측한 로또705회예상번호는

위의 이미지를 잘 보시면 알수 있구요.


저를 포함한 로또705회차 구매하신 분들

좋은 성적 같이 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