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주말 날씨가 거의 여름 날씨만큼 덥네요.

날씨가 너무 더워 밖에 나가기가 너무 귀찮았는데

로또는 하고 와야할꺼 같아서 무거운 몸을 이끌고

로또 판매점을 다녀왔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저는 완자는 거의 하지 않고

수동 또는 반자동으로만 구매를 한답니다.


이번 로또700회반자동 5게임과 수동 5게임 올려 봅니다.


지난 699회차에는 구매를 했지만 글을 올리진 못했네요.

매번 느끼는 부분이지만

당첨 후기 인증 샷을 한번 올려보고 싶은데

마음대로 되지가 않습니다.


이번 로또700회차에는 5등이라도 당첨되어서

당첨 인증샷 올릴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직 시간적으로 로또 구매 마감시간이 남아 있으니까

맘에 드시는 조합이 있으시면 골라서 해보셔도 좋을듯~~



이번 로또700회반자동 조합은 별로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기대를 하지 말아야 좋은 결과가 나올수 있을까요? ㅎㅎ 



로또를 구매하고 돌아오는 길에 핀 꽃이 좋아 보여

한컷 찍어 봤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봄은

알록달록한 꽃들이 눈에 많이 들어와서

기분을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아무튼 이번 로또700회차 구매하신 분들

좋은 성적 내시기 바랍니다.


주말도 잘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