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어휴..날씨가 완전 춥습니다.

밖에 나갈려니 엄두가 나질 않네요.

꽁꽁 싸메고 외출해야 될 듯 싶습니다. ㅎㅎ

재밌는 사이트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아시는 분들은 벌써 다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 봐요.

((사실 저는 오늘 첨 알았답니다.))




일명 '개벤치'라고 하는 일본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마우스 원 클릭만으로 내컴퓨터 CPU 성능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해 볼께요.


내컴퓨터 CPU 성능테스트[개벤치] 바로가기 ☞ [클릭]


그럼 제일 먼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개의 얼굴 모양이 상당히 귀엽죠???

다음은 가운데 Run 버튼을 마우스로 한번 클릭해 주세요.

클릭 후 손가락을 마우스에서 바로 떼셔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기화면으로 돌아가요.



Run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개 얼굴 모양이 계속 생성이 됩니다...ㅎㅎ

한번 해보시면 신기하면서 재밌으실꺼에요.



이렇게 잠시 시간이 흐르고 나면 내컴퓨터 cpu 성능테스트가

끝이 납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으로 바뀌게 되죠.

제 컴은 119마리의 개가 생성이 되면서 C등급을 받았습니다.

여러번 해보니 약간의 차이는 있네요.

(마리수는 차이가 있지만 등급은 C등급으로 나오네요.)

550마리 이상이 되어야 SS등급이 나타납니다.

제 컴이 그리 오래 되진 않았지만

C등급이라니.....ㅎㅎ



여러분들도 재미삼아 한번 CPU 테스트 해보세요.

CPU 성능보다 그냥 재밌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PU 테스트는 보다 정확한 방법으로 하면 되니까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요.

춥다고 호주머니에 손 넣고 다니시다 넘어지지 마시구요.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밌는 사이트, 내컴퓨터 cpu 성능테스트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