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이번달에 제가 관심이 가는 전시회가 하나 있습니다.

6월 24일부터 7월 5일까지 12일동안 열리게 되는

마이클잭슨 7주기 추모 전시회입니다.


오래전부터 마이클잭슨을 너무나 좋아해서 지금도

브로드마이드, 앨범 등을 소장하고 있답니다.

아직까지 전시회 참석 계획은 없지만 스케줄 고려해서

꼭 가보고 싶은 전시회네요.


2016년 6월도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킨텍스 전시회 일정 7월 정보 안내해 드릴께요.

어떤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는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에는 다른 달보다 전시회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휴가철이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전시회 선택의 폭이 작아졌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제일 먼저 보이는 전시회는

K-Farm 2016 귀농귀촌박람회 / 친환경에코쇼네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귀농, 귀어 계획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친환경 관련 체험도 할수 있습니다.


2016 서울 FCI 국제도그쇼는 애견인들에게

좋은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국제 나노기술 심포지엄 및 나노융합대전은

저한테는 많이 어렵네요.

코리아 룩 페스티벌 2016은 제가 잠시

착각했답니다. 락 페스티벌인줄~~~



제1회 피트니스·보디빌딩 · 스포츠 아카데미 박람회는

꽤 흥미로운 전시회 같습니다.

하지만 입장료가 만원이랍니다.


킨텍스 전시회 일정 7월 중 가장 가보고 싶은

전시회인데 입장료가 문제가 아니라

거리와 시간이 문제네요.


마지막으로 2016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윈윈~~

예비 창업자와 업종 전환자 분들을

위한 전시회입니다.



여기까지 킨텍스 전시회 일정 7월

안내해 드렸습니다.

7월은 휴가철이기도 해서 쉽게 전시회

관람하기 힘들수도 있겠지만

꼭 보고 싶은 전시회가 있다면

스케쥴 잘 조정해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일본 쿠키라는데 두번째

먹어 봅니다.



우리나라의 쿠크다스와 거의 흡사한 맛이에요.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