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AK KB국민카드 할인 혜택 정리

국민카드에서 지난 10월 27일 쇼핑, 항공, 생활을 연계한 혜택을 강화한 새로운 카드가 출시하였는데요. AK 플라자와 손을 잡고 기존의 쇼핑 할인 혜택을 넘어 항공권 및 각종 생활편의시설 혜택을 겸비한 카드라고 할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AK KB국민카드에 대해 할인 혜택 등 여러가지 살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연회비는 12,000원 / AK 특화 서비스와 생활영역 할인은 최대 10%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AK KB 국민카드의 생활영역 청구할인 부분을 살펴보면 할인율은 5%에서 최대 10%까지 입니다. 업종이나 가맹점별로 틀린데요. 해피포인트와 제주 항공은 10%, 학원,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 미용실 등은 5%입니다.


영화와 놀이공원 할인도 매력적이라고 할수 있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에버랜드 페스티벌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맥스무비 영화 예매시 3,500원 할인)


AK 플라자 이용시 청구할인도 아주 큰 메리트 중의 하나입니다. 전원 실적에 따라서 할인율과 월 할인한도가 달라집니다. (AK 플라자 청구할인 아래 이미지 참고)

여기까지 AK KB국민카드 할인 혜택 간략하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또다른 메리트를 가진 카드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자료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