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출시 안내

카카오뱅크가 출범한지 100일을 넘어선 지금 예금과 적금은 4조원, 대출은 3조원을 돌파하였습니다. 그만큼 이용자들의 카카오뱅크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 수치인데요. 이 여세를 몰아서 2018년도에는 전월세 모바일 대출과 2019년도에는 체크카드에 이어 신용카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좀더 카뱅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기존의 카뱅신용대출, 카뱅마이너스통장, 카뱅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복잡한 서류 제출이 없다는 것인데요.

현재 시중 은행에서 선보이는 모바일 상품들을 살펴보면 지점을 무조건 방문해야 하고 절차 또한 복잡하고 까다로운 실정입니다.


이에 반해 2018년도 1분기에 출시 예정인 카뱅 전세자금 대출 또한 기존의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데요. 완전하게 모바일로만 처리할수 있는 상품을 준비중입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이용자가 20, 30대가 주를 이루는만큼 젊은층, 중산층, 서민층이 많이 이용할수 있는 전월세 대출을 먼저 선보인 후 모바일 주택담보대출을 취급할 예정이구요.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을 기반으로 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출시 전에 간략하게 전반전인 내용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금융 관련 다른 유용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천천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