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후지제록스(fuji xerox)는 1962년에 일본의 후지 필름과 미국의 제록스가 합작하여 설립한 기업입니다. 아시아 / 태평양 지역에서만 개발, 생산, 판매할 목적으로 설립된 후지제록스는 현재 프린터 업계에서 상단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후지제록스 프린터와 복합기를 이용하고 있고 중고시장에서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럼 후지제록스 프린터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운영체제에 맞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요령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는 2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가 있는데요.

먼저 포털 검색창에 후지제록스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노랑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지원 및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2가지의 방법으로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의 모델명, 번호를 입력하여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두번째는 제품 분류 → 제품군 → 모델 선택을 통하여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첫번째 방법으로 fuji xerox 프린터 P205b 모델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설치할 프린터 드라이버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중인 운영체체에 맞게끔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고르시면 됩니다.



두번째 방법으로 fuji xerox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면

1번부터 3번까지 여러분들에게 해당되는 부분을 클릭해서 최종 모델까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해 주시면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1번의 방법이 좀 더 편리한거 같습니다.

프린터기 앞쪽이나 뒷면의 스티커를 보시면 제품 모델과 번호를 쉽게 찾을수가 있으니까요.



 2016/10/11 - [PC Internet Info] -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 활용 요령

 2016/09/08 - [PC Internet Info] - 삼성 모니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쉬워요!

 2016/06/30 - [PC Internet Info] - 캐논 카메라 드라이버 다운로드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