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매주 토요일 8시 40분이면 어김없이 로또 당첨결과 방송을 합니다.

그러면 대한민국의 로또를 구입한 많은 사람들이 결과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시청을 하는데요.

방송 종료후에는 희비가 엇갈리면서 당첨된 사람들은 즐거운 주말을, 당첨이 되지 않은 사람들은 다음주를 기약하겠죠.


아마도 로또를 구매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꿈과도 많은 관련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꿈이 재물을 가져다 주는 꿈이며 로또 당첨을 기대케 하는 꿈일까요???

통상적으로 돈과 관련된 꿈이 많다고 합니다.

길에서 돈뭉치를 줍는다거나 누군가가 돈다발을 안겨 준다거나.....기타......등등

심지어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가 꿈속에서 나타나 로또번호 6개 숫자를 가르쳐었다는 분도 계십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책중에는 로또 숫자와 관련된 꿈 해몽책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나타나는 어떤 인물(가족, 친구, 기타 등등)이나 사물(동물, 식물, 자동차)을 숫자로 해석해 주는 것이죠.

꿈은 매일 꾸지만 기억을 못한다고 하죠.

만약 일주일동안 3번의 꿈을 기억한다고 했을때 그 꿈속에 나타나는 인물이나 사물들을 숫자로 해석하면

몇개의 숫자가 나타날까요???


언론이나 매체를 통한 드러난 고액의 로또 당첨자들을 보면 분명 좋은 꿈을 꾼 결과로 

받아 들이는 분도 계시더군요.

이유야 어쨌던 매주 로또 1등 당첨자들은 적게는 3명에서 많게는 15명까지도 배출이 된다는 사실이죠.


개인적으로 로또 3등 당첨의 경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꿈 때문은 아니었습니다.

매주 꾸준히 사다보니 운이 좋았던거죠.


주절 주절 사설이 길어졌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로또는 본인의 경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재미삼아 구매해 보는게 젤 좋지 않나 싶네요.

사회생활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도 많은 로또 구매로 인한 스트레스와 허탈감까지 받을 필요는 없으니까요.


이번주도 저는 로또를 구매합니다.

좋은 꿈을 꾸던 꾸지 않던.....재미삼아 가족과 당첨결과를 맞춰 볼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죠.

로또 하나로 가족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주말이 될 수 있다면

당첨 결과와는 상관없이 그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벼락같은 1등 당첨을 기대하기 보다는 삶의 활력소를 가지기 위한 

로또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