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베베숲 하나멤버스 1Q카드 상세 정보

하나카드에서 육아맘들을 위한 전용카드를 출시했는데요. 이 카드는 아기 물티슈로 유명한 베베숲에서 하나카드와 손을 잡고 육아맘들의 아기 물티슈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쇼핑전용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아기 물티슈는 육아맘들이 지속적으로 구매해야만 하는 필수용품이기 때문에 비용부담이 큰 편인데요. 베베숲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쇼핑카드는 물티슈 구매는 물론이고 육아에 필요한 소비활동시 비용부담을 덜어주면서 추가로 다양한 금융 혜택까지 제공하게 됩니다.

발급 대상 : 베베숲 회원 및 가망고객


 연회비 : 국내외 겸용(JCB) 8,000원 / 국내외 겸용(VISA) 10,000원


베베숲 고객용 1Q 쇼핑카드의 주요 혜택

베베숲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청구 할인 월 1회(총 12회) 제공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통합 월 최대 2만 포인트의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추가로 자동이체 이용시 통신비와 교통비는 월 최대 1만 포인트의 하나머니, 아파트 관리비는 월 최대 5,000포인트의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베베숲 하나멤버스 1Q카드 발급 후 첫 결제시 베베숲 온라인몰 8,000원 쿠폰 제공)

여기까지 베베숲 하나멤버스 1Q카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육아맘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카드로 보여지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좀 더 자세하게 살펴 보신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유용한 카드의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자료를 통해서 천천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