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삼성카드 taptap i 혜택 상세 가이드

1인 가구가 500만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사회는 푸드, 레저, 여행 등 소비 성향 또한 1인 맞춤식으로 점점 변모하고 있습니다. 현금 대신에 카드 사용이 많은 지금 카드 또한 1인 가구의 소비 성향을 적극 반영한 상품들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에서 선보이는 taptap i는 1인 가구의 성향을 적극 반영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 구성된 카드로써 일상 패키지와 여가 패키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연히 패키지는 변경할수 있죠. 다만 월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행을 계획하는 등 일상을 벗어나는 달에는 여가 패키지를, 단순한 일상 생활이 많은 달에는 일상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taptap I 혜택 좀 더 자세히 알아 볼까요?

탭탭 I는 국내전용과 마스터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놀랍게도 2가지 모두 연회비는 동일하게 49,000원입니다. 공통적으로 2가지 모두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연회비가 동일하기 때문에 마스터 플래티늄 혜택까지 받을수 있는 마스터로 발급을 받으시는 것이 더욱 유리하겠죠.



일상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쇼핑, 영화감상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매장에서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 보면 커피 전문점(스타벅스 등 10개 커피 전문점)과 파리크라상 이용금액의 30%, 발재반점, 생어거스틴,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에서 20%, 온라인 쇼핑몰과 마트에서 3%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영화관에서 6,000원 이상 결제시 6,000원 할인, 서점 & 인터파크 공연 예매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이 할인됩니다.

여가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전 세계 800여개의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수 있고 연 3회에 한해서 800여개의 공항 라운지에서 본임 무료 혜택을 받을수 있고 마스터 플래티늄 서비스를 통하여 국내 스카이 허브 라운지, 아시아나 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월 2회 KTX, SRT를 포함한 철도 5천원 할인(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해외 가맹점(직구 포함), 여행 업종 3% 할인(한도는 통합하여 최대 월 1만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삼성카드 taptap i 간략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탭탭 I의 가장 큰 장점은 여행과 관련되어 있는 혜택들이지 않을까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살펴 보시고 상담도 받아 보신 후 발급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카드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