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신한은행 여행적금 Guide

요즘 여행은 때를 가리지도 계절을 가리지도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획되어 있는 여행보다 즉흥적인 여행을 즐깁니다. 그래서 평소에 미리 여행자금을 마련해 두는 것이 현명할수 있겠죠.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적금 상품 중에서 여행적금에 대해 살펴 볼께요.

여행적금의 장점은 여행 자금을 미리 준비한다는 장점도 있지만 여행 패키지 할인, 환전우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여행적금의 정식 명칭은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인데요. 가입기간부터 금리, 저축방법 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한 S힐링 여행적금 혜택

1) 여행 할인 서비스 : 모두투어 제주도 / 해외 패키지 최대 8% 할인

                            (만 2세이상 동반 1인 포함)

2) 환율 우대 서비스 : 주요 통화(USD, JPY, EUR) 70%, 기타 통화 40%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은 정기적립식과 자유적립식으로 구분되구요.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1개월 단위로 가입기간을 정할수 있습니다. 저축한도는 별도로 제한은 없으며 자유적립식은 월 1천만원의 한도 이내에서 마음껏 저축하시면 됩니다. 이자지급방식은 만기일시지급-단리식으로 금리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신한은행 여행적금의 가산이율은 최고 연 0.4%p를 적용합니다. 신한카드 결제 계좌 당행 지정시, 신한 S힐링 제휴카드 보유시, 거래실적 정도 / 신규일부터 만기일까지 적용되고 중도 해지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은 중도해지 우대이율 또하 적용하고 있는데요. 계약기간이 12개월 이상이고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을 가입하고 계약기간의 1/2이상 경과한 경우, 제휴사의 여행 패키지 상품을 계약하고 신한카드로 결제한 경우를 모두 충족시켜야 중도해지 우대이율 대상이 됩니다.

여기까지 간략하게 신한은행 여행적금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적금의 종류는 많지만 여행을 꾸준하게 즐길줄 아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적금인거 같습니다. 금융 관련하여 또 다른 자료를 살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