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발급조건 알아보자!

요즘 제가 소유하고 싶은 카드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발급 조건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여러가지 발급 조건 중에서 한가지만 충족시키면 된다고 하지만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희망을 하는 이유는 그만큼 다양한 혜택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카드발급 조건부터 혜택까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연회비는 700,000원으로 일반 신용카드에 비해 비싼 편입니다. 연회비만으로도 헉 소리가 날수 밖에 없는 카드인데요.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의 가장 매력적인 혜택은 세가지의 기프트에 있습니다.


첫째, 국내/외 호텔 무료 숙박권 or 최신형 스마트폰 구매 지원 중에서 택 1, 둘째, 동반자 무료 항공권 or 좌석 업그레이드 중에서 택 1, 세번째, 신세계 상품권 증정입니다. 국내/외 호텔 무료 숙박권이나 동반자 무료 항공권은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혜택이 아닐수 없겠죠.


이외에도 1% ∼ 5%까지 멤버십리워즈 적립이 되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특별 우대 서비스로 마일리지 전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항공은 연 60,000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연 75,000마일리지입니다. 각종 할인 혜택도 무시할수 없습니다. 국내 100여개의 프리미엄 레스토랑 현장할인 10% (브런치 레스토랑 4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현장 할인 / 프리미엄 레스토랑 6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현장할인), 차홍아르더 등 명품 브랜드 5∼20% 현장할인, 놀이공원 1일 1회 연 5회 에버랜드 / 롯데월드 50%, 캐리비안베이 30%, 워터파크 30% 현장할인, 발렛파킹 무료 이용 등 실생활에 아주 유용한 혜택들이 즐비합니다.


그럼 이 수많은 혜택들을 받기 위한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발급조건을 살펴 볼께요. 본인이 발급 조건이 안되시면 배우자 기준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카드발급 조건 첫번째, 연봉 5,000만원 이상, 두번째, 재산세 50만원 이상 납부, 세번째, 직장 건강보험료 12만 8천원 이상 납부, 네번째, 본인 소유 아파트 보유(수도권 5억, 지방 3억, 소도시 2억), 다섯번째, 사업자는 연 매출 5억 이상입니다. 여러분들은 발급조건에 해당 되시나요? 주변에 아시는 카드 설계사분이 계시다면 약간의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사용하는 삼성카드인데요. 그냥 평범하죠? ㅎ


여기까지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발급조건, 혜택 등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삼성 아맥스 플래티넘 카드는 발급 조건이 까다롭지만 발급이 되셨다면 혜택들을 받기 위한 조건들을 꼼꼼하게 잘 살펴 보시고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다시한번 언급하지만 연회비가 70만원이랍니다. 금융 카테고리 인기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