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특이하고 기괴하게 생긴 나무 12그루

나무를 심는 가장 좋은 시기는 20년전입니다. 두번째로 좋은 시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이 말은 아프리카 속담 중의 하나입니다. 무엇이든지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겠죠. 세계 지역 곳곳에 존재하는 특이하고 기괴하게 생긴 나무들을 모아 봤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서 편안하게 감상해 보시기 바래요.


1. 머리카락이 왼쪽으로 쏠려있는 모습의 나무

어느 지역에 있는 나무인지는 모르지만 여자 머리카락이 바람에 의해 한쪽으로 쓸려 있는 모습의 나무입니다. 

2. 스페인 사비나에 있는 나무


구조물과 함께 어우려져 있는 모습의 나무입니다. 

3. 프랑스 Allouville-Bellefosse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나무로 루이 9세 이후부터 쭈욱 서 있다고 합니다. 꽃다발처럼 생긴 이 나무는 '채플나무'라고 불려지기도 한답니다. 리본만 두르면 영락없는 꽃다발의 모습이죠.

4. 카나리아 제도

카나리아 제도에 있는 dragon tree라고 불려지는 나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선인장 처럼 생겼는데요.

5. Namibia

이 나무는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바오밥 나무입니다. 아프리카 남서부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나미비아라는 나라에 있습니다.

6. Zambia Kayila Lodge

잠비아 카일라 롯지에 있는 바오밥 나무로 나무 속에 화장실이 만들어져 있는 것이 이색적인 모습입니다. 

7. Bahrain

바레인에 있는 나무로 생명의 나무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웬지 다리가 짧아 보여 슬프게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8. Cambodia

캄보디아에 있는 나무로써 Silk Cotton Tree로 불려집니다. 영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괴물 형상의 나무입니다.

9. Gilroy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칸티니에 있는 도시 길로이에 있는 서크스 나무입니다. 구멍이 뚫려 있는 바구니 같은 모습이죠.

10. Santa Cruz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부에 있는 산타 크루스라는 도시에 있는 arborsculpture 나무입니다.  arborsculpture란 나무 줄기를 성장시키고 형성하는 예술과 공예 기술.나무 줄기를 성장시키고 형성하는 예술과 공예 기술을 말합니다.

11. Monkey bread tree

원숭이 빵 나무라고 불려집니다. 웬지 징그러운 혹 같은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12. Leggett

미국 캘리포니아주 멘도시노카운티에 있는 자치구 레깃에 있는 나무입니다. 저렇게 자동차들이 지나갈 수 있게 뚫려져 있어도 살아 있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블로그 추천 글

세계최고의 비밀 정보기관 TOP 10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이상적인 사진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은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