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블루 멤버스 포인트 사용


블루멤버스는 현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2007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 서비스입니다.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누구나 현대 블루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가 있는데요. 현대자동차 구매자를 포함하여 렌트/리스 이용자, 법인 임직원까지 확대되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2013년 12월 1일 이후 출고 차량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차량 정기점검 등 차량관리 서비스, 영화티켓 할인 등의 문화생활 서비스 등을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으로 할인 / 적립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중 자동차 월동준비 차원에서 차량관리 서비스에 대해 항목별로 꼼꼼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차량 관리 편>


1. 정기 점검 서비스 : 차량 출고월 기준으로 8년간 1년 1회 무상 제공

● 차량 출고월이 2016년 3월 7일인 경우

    - 1년차 정기점검 : 2016년 3월 7일 ∼ 2017년 3월 31일

    - 2년 ∼ 8년차 정기점검 : 매년 4월 1일 ∼ 매년 3월 31일

● 차량 정기점검 항목은 년차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2. 차량케어 서비스 : 정기점검 서비스시 8년간 8회 무상 제공

● 차량 케어 항목

    - 엔진룸 클리닝(2 ∼ 6년차 기본)

    - 방충 / 항균 / 탈취(연막 탈취 서비스)

    - 타이어 코팅 및 휠 세정

    - 앞 유리 김 서림 방지

    - 글라스 / 미러 세정 및 코팅

● 년차별로 필요한 항목을 선택 하셔야 합니다.




3. 직영 서비스 센터 / 블루핸즈

● 일반 수리의 경우 수리금액의 0.5%를 블루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시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사용가능합니다.



4. 예약 정비

● 23개 직영 서비스 센터 / 1,400여개 서비스 협력사 사전 예약시 대기시간 없이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화 예약 / 인터넷 예약

    - 인터넷 예약은 24시간 이후만 가능하며 토, 공휴일은 제외




5. 홈투홈 서비스 : 정비업체를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

● 이용가격 : 기본 거리 픽업 + 딜리버리 2만원(편도 7km 초과시 1,000원 부과)

● 온라인으로 최소 2일전에 신청



6.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 아파트, 공원 등으로 찾아가 예방점검을 하는 방문 서비스

● 기본 성능점검과 정비 상담

● 간단한 소모품 무상 교환 / 오일류, 부동액 보충

● 실내 항균 / 탈취 서비스, 타이어 공기압 체크


여기까지 현대 블루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관리에 대한 서비스 내용이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으로 올 겨울 자동차 월동준비 미리 하시면 안전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겠죠.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바쁜 일상속에 잊어 버리고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