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의 이야기



택배를 하나 받았는데 잘못 온게 아닌가

싶어 개봉을 안하고 있다가 저한테 온

선물이라는걸 확인하고 얼른 뜯어 보았습니다.


샤오미 미밴드2


이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

일단 폭풍 검색을 해봤더니 시계 기능과

수면 체크 등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고

다이어트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네요.


저는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체형인데....흠...

무슨 의도로 저한테 이 물건을 선물한걸까요?

(더군다나 생일도 아닌데 말입니다.)


아무튼 선물로 받은거니까 개봉해서

하나 하나 살펴 보도록 할께요.



샤오미 미밴드2 후기(개봉)




택배 포장을 뜯어 보니 아래와 같은

작은 박스가 하나 나왔습니다.

무게도 상당히 가볍네요.



열어보니 가장 눈에 띄는 검정색 밴드

그리고 손가락 마디크기의 본체(?)





구성품은 완전 간단합니다.

검정색 밴드, 본체, 충전 케이블, 설명서

설명서를 봤더니 흠....쏼라 쏴라...

중국어로 되어 있어 걍 패스했습니다.


일단 검정색 밴드에 그냥 부착해봄



SF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이 미션을 완수할때 

착용하는 것처럼 샤프하게 생겼네요.



한번 터치하면 시간,

두번 터치하면 걸음수,

세번 터치하면 걸은 거리,



네번 터치하면 칼로리,

다섯번 터치하면 심박수,

여섯번 터치하며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충전은 컴퓨터에 연결해도 되고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에 연결해도 되구요.



한번 완충하게 되면 3주 정도는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담낭절제술을 받고 꾸준하게 운동을

해야 되는데 요즘 날씨 핑계로 게을리 했더니

요넘을 손목에 차고 다시 운동 재개해야 겠어요.


그런데 저는 거추장스러운거 싫어해서

손목시계도 잘 차지 않는데.......

어느 순간 굴러 다니지나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ㅎ


샤오미 미밴드2 사용방법은 며칠 후

한번 올려보도록 할께요.


이상 짧은 샤오미 미밴드 2 후기였습니다.